의령군 6월 금요음악회 6월 24일 저녁 8시 참살이마당에서

등록일
2016-06-24
조회수
413
담당자명
류지혁
첨부

의령군 6월 금요음악회 6월 24일 저녁 8시 참살이마당에서

의병과 순국선열을 기리는 나라사랑 음악회로

 

 

‘군민을 행복하게 의령을 아름답게’란 이름으로 의령예술단(단장 진형운 성악가)이 주관하여 개최하는 의령군 6월 금요음악회가 6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의령군 종합사회복지관 참살이마당에서 열린다.

 

나라사랑의 계절인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의병과 순국선열을 기리는 나라사랑 음악회”란 주제로 열리는 6월 금요음악회는 때이른 더위에 지친 시름을 달래줄 풍물 사물놀이를 비롯해 색소폰과 우쿨렐레 연주, 그리고 아름다운 선율의 기타와 노래 등 친숙하고 정감어린 곡으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선을 보인다.

 

한편 의령군 금요음악회는 음악을 사랑하는 연주자들이 지역민을 위한 자발적 봉사활동으로 마련하고 있다. 의령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음악 프로그램 운영을 활성화하고 참여자의 연주 능력 향상은 물론 군민의 여가선용 기회확대 및 정서함양을 기하기 위해서다. 이 금요음악회는 의령예술단(단장 진형운 성악가) 주관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의령군종합사회복지관 참살이마당에서 열린다.

 

 

자료제공=기획감사실 규제개혁담당 윤재환 570□2971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의령군이 창작한 의령군 6월 금요음악회 6월 24일 저녁 8시 참살이마당에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이전글
의령군,‘문화가 있는 날 군민 무료영화’ 상영
다음글
의령군,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환경 제공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