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완 군수, 군민과의 대화 건의자 감사 서한문 전달

등록일
2024-03-11
조회수
297
담당자명
기획예산담당관
첨부

추경 41억 반영...긴급 불편 우선 해결

 

오태완 의령군수가 군민과의 대화에서 군정 방향 제시와 정책·애로사항을 건의한

161명의 군민에게 감사 서한문을 전달했다.

 

오 군수는 서한문에 "군정 발전을 위한 진정성 있는 제안에 감사드리며, 시일이 다소 걸리더라도 건의 사항이 이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했다.

 

군민과의 대화는 지난 129일부터 22일까지 13개 읍면 전역에서 개최됐다. 이번 군민과의 대화에서는 161명이 199건의 정책 제안을 했다.

 

군은 오태완 군수의 감사 서한문과 함께 건의 사항 검토 결과 의견서를 함께 송부했다. 단기간 해결할 수 있는 사안은 '즉시 추진', 토지 편입·지장물 보상 협의와 법령에 근거한 사전 행정절차가 필요한 사안은 '장기 검토'로 나눠 건의자에게 통보했다.

 

군은 군민과의 대화 이후 소관 부서장과 담당자가 건의자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문제점과 대안을 찾는 데 주력했다.

 

한편 의령군은 추가경정예산을 통해 군민과의 대화에서 나온 의견 61, 41억 원을 반영하여 긴급한 군민 불편을 우선 해결할 방침이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의령군이 창작한 오태완 군수, 군민과의 대화 건의자 감사 서한문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이전글
의령군 소식지 10년 만에 재발행...오 군수 “좋은 정책 알려야”
다음글
의령군, 동부권 공공체육시설 ‘속속’...동부국민체육센터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