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촌을 계획중인 40대 주부입니다. 올해 첫째 아이의 여름방학동안 의령에 계시는 부모님댁에서 머물렀는데요. 귀촌생활도 궁금하고, 요즘 소소하게 베란다 작물을 키우고 있어 키우는 방법도 알아볼겸 농업기술센터에 방문 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유난희 더운 날이여서 SNS에서 스치듯 보았던 지식정보실에 먼저 가보았습니다. 지식 정보실에 계시는 도서실 사서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 해주셔서 너무나 기억에 남습니다. 알고보니, 제가 봤던 SNS도 사서 선생님이 올리신 글이였더라구요. 귀농귀촌 가이드북도 주시고, 대출은 안된다고 하셨지만 제가 필요로하는 책을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노후 계획을 세우려니 막상 어려웠는데, 귀농귀촌 가이드북을 보니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거 같아 조금 안심되기도 했습니다. 또 마지막에는 의령에서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장 운영이라고 귀뜸해주셔서 정말 생각치 못하게 공짜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실컷 했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농업기술센터 도서실에 계시는 이은정 사서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