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의 소리 게시판은
의령 군민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시정하기 위한 참여와 소통의 공간입니다.
군민 여러분을 위한 의령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암루앞 대나무 제거로 전망시야확보
정암루에 한번씩 놀러오는데
정암루에 서면 앞에 대나무가 전망지야를 많이 가립니다.
대나무만 짧게 베어버리면 탁 틔윈시야가 확보될것 같은데..
한번 시정해보시는게 어떨지요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