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의 소리 게시판은
의령 군민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시정하기 위한 참여와 소통의 공간입니다.
군민 여러분을 위한 의령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남산동 일대에 도로개설 요청합니다
의령읍 동동리 884, 884-1 883번지 일대는 차량진입이 불가능하고
열악한 난방환경, 좁은 골목길들이 사유지란 이유로 가스배관매립조차 불가능해, 아직도 이 비싼 기름보일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길이 좁아 기름배달 차량까지 진입이 불가능해, 고령의 노인들이 차가운 냉골에서 전기장판 하나에 의지한채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매물로나온 재가센터 부지를 군에서 매입해 길을 내준다면 , 나머지 부지는 건물이 없는 텃밭들 이기에 군에서 최소의 비용으로
남산마을 회관 앞까지 직선로를 확보 할수 있기에 이 일대 수십여가구의 주민들이 큰 편의를 볼수 있을것으로 사료 됩니다
현재 서동과 상동 일대는 새로운 소로와 주차장이 많이 생긴것으로 알고 있는데, 남산동 이 일대는 똑같은 세금을 내고 있어도 군에서 전혀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고, 방치해 버린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는데, 부디 군에서 노인들 복지 차원에서라도 긴급히 조치를 취해주시길 강력히 요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