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의 소리 게시판은
의령 군민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시정하기 위한 참여와 소통의 공간입니다.
군민 여러분을 위한 의령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은 전자민원창구 [국민신문고]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라톤 뒤 쓰레기들
해마다 마라톤을 하는데 항상 쓰레기를 안 치우시고 가십니다
오늘도 마라톤 끝나고 화양제를 가보니 입었던 비옷이며 먹다버린 에너지바 쓰레기 투성이였습니다.
5키로 10키로 지점 혹은 중간중간에 관계자분들이 계셨을건데 쓰레기들을 수거 안 해 가신 점 아쉽네요
마라톤 쓰레기 처리에 관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