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월에 의령으로 집을지어 이사온주민입니다
연고지도 아니고 그냥 의령이좋아 적당한 곳에 터를잡고 집을지어
준공 검사를 마치고 등기를 직접 하기로하였읍니다
하지만 개인이 하기에는 서류작성 하는것이 까다로웠읍니다
대민봉사과 김성혁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안내를 해주셔서 힘들이지않고 직접 등기를 할수있었읍니다
등기수수료를 아끼는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친절한 공무원 한분의 도움으로
제손으로 직접 등기를 할수 있었던 것이 너무감사했습니다
바쁘고 힘드실텐데 너무나도 친절하게 민원인을 도와주심을 감사드리며
친절공무원으로 군청 대민봉사과 김성혁님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