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의령에서 태어나 젊은 시절을 보냈습니다 이젠 생업을 위해 고향을 떠나 도시에서 지냅니다 언제나 고향에 마음이 갑니다 자그마한 군에서 군수님을 비롯하여 여러 공무원들의 열성적으로 일한 덕분으로 종종 돋보이는 기사가 언론에 오르내리는 것을 보았으며 매우 반갑고 고맙고 뿌듯하였답니다 금번도 의령군민이 보람을찾을수 있는 고품질 쌀 브랜드 육성사업에 대상을 수상하여 60억원의 상금을 지원받는다는 소식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계속하여 열심히 일하여 의령에서 태어남을 자랑스럽게 새길수있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