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통계

본문 바로가기

의령군청 주요 누리집
  • 글자크기 증가

    글자크기

    글자크기 축소
  • 한국어
  • 닫기

의령군 UIRYEONG 변화의시작 더 살기좋은 의령

청사안내도

지하1층

계단을 기준으로 맞은편에 기계실 및 창고가 있습니다.

1층

주출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예방접종실, 소아놀이실, 수유실, 모자보건실, 한방치료실, 결핵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출입구 맞은편에 지하에서 올라오는 계단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출입구 맞은편 계단 오른쪽으로 화장실, 구강보건실, 치과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출입구 맞은편 계단 왼쪽으로 접수/안내, 숙직실, 창고, 건강상담실, 방역창고, 금연상담실, 진료실, 운동처방실 영양플러스실 ,엘리베이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인복지회관 주출입구 맞은편에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으며, 노인복지회관 주출입구 왼쪽으로 할아버지방, 할머니방, 식당이 위치하고 있으며 화장실 왼쪽으로 휴게실, 창고, 주방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출입구 기준 오른쪽에 정신보건센터, 계단, 물리치료실, 재활치료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

화장실 옆 계단을 기준으로 왼쪽 복도를 따라 왼쪽에 진단검사실, 오른쪽에 진단영상실 있으며 왼쪽복도 끝에서 왼쪽으로 향하면 오른쪽에, 휴게실, 엘리베이터, 남녀화장실, 노인지회장실, 생활레포츠샵이 있습니다. 그 오른쪽에는 사무실, 취미교실이 있습니다. 다시 화장실옆 계단을 기준으로 오른쪽복도에는 왼쪽에는 남녀화장실, 진단영상실, 계단이 있으며, 오른쪽에는 금연상담실, 영양플러스실, 건강매니저실, 영양상담실, 체력증진실,이 있고 맞은편에는 복도끝에는 강당이 있습니다.

3층

화장실 옆 계단을 기준으로 왼쪽 복도를 따라 왼쪽에 문서고, 오른쪽에 회의실이 있으며 왼쪽복도 끝에서 왼쪽으로 향하면 오른쪽에 식당, 엘리베이터, 남녀화장실, 휴게실이 있씁니다. 그 오른쪽에는 사전연명의료의향서 등ㅇ록기관, 다목적실이 있습니다. 다시 화장실 옆 계단 맞은편에는 소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옆 계단 오른쪽복도에는 왼쪽에는 남녀화장실, 오른쪽에는 탕비실, 탈의실 휴게실(여), 탈의실 휴게실(남), 있고 맞은편에 사무실이 있으며 사무실 뒤에 휴게데크가 있습니다.